천안아산KTX 역세권 탕정면 일원 산업인프라 조성방안

Keywords 천안아산역, 산업인프라, 아산시

목차

1. 과제의 배경과 목적 2. R and D집적지 조성 현황과 여건 3. 천안아산 집적지구 포지셔닝 검토 4. 국내외 사례 분석과 시사점 5. 천안아산 집적지구 비전과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