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농촌복지 여성(청년)농업인에 관한 현황 분석 및 정책개발

Keywords 농촌복지, 여성, 청년, 농업인

목차

1. 연구 개요 2. 충남 여성농업인· 청년여성농업인 실태 및 정책현황 3. 농어촌복지·여성농업인 정책 사례 및 관련 계획 현황 4. 청년 정책 사례 및 관련계획 현황 5. 국외 사례 분석 6. 농촌복지・여성(청년) 농업인 육성 관련 신규 정책(시책) 발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