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환경공단 보령지사 유치 여건 분석

Keywords 해양환경관리공단, 보령지사, 유치

목차

1. 연구의 목적 및 필요성 2. 충남 해역의 해양오염사고 발생 현황 3. 해양환경공단 지사의 주요 업무 4. 보령지사 신규 건립의 필요성 5. 신규 지사 건립을 위한 행정 절차 (정책 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