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수계 상생협력포럼」

세션1 - 금강의 생태적 건전성 확보방안, 공주대 김이형 교수 - 금강의 맞춤형 물관리 지원을 위한 자료구축 및 활용방안, 휴먼플래닛 황현동 이사 - 금강유역 복원 및 재자연화, 한밭대 주진철 교수 세션2 - 지속가능한 물관리 정책방향, 환경부 통합물관리추진단 차은철 팀장 - Post일원화 국민중심의 물관리혁신과제, 한국수자원공사 전략기획단 심과학 부장 - 통합 물관리를 위한 유역거버넌스 구축, 물포럼코리아 최충식 사무총장

금강수계; 상생협력포럼; 보조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