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대한민국 균형발전박람회 행사 운영

Keywords 전시, 균형발전박람회, 서해안생태복원, 어촌재생

Abstract

O 개 요 - 기 간 : 2019. 9. 25.(수) ~ 9. 27.(금) / 3일간 - 장 소 : 순천만 국가정원 일대 - 주 제 : 혁신적 포용국가를 위한 균형발전 - 주 최 :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산업통상자원부, 17개 시·도 - 주 관 : 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 - 주요내용 : 개막식, 균형발전 전시관, 정책박람회 등 . 개 막 식 : 균형위원장, 자치분권위원장, 17개 시·도 등 참석 . 전 시 관 : 균형발전정책관, 시·도 전시관(18개) 등 28개 . 부대행사 : 정책박람회, 지역혁신가대회, 지역혁신협의회 총회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