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안적 분쟁해결 역량강화를 위한 도-시군 공공갈등관리 심화워크숍(CNI세미나 2019-089)

❍ 도-시․군 공공갈등관리(현안) 담당자 합동 연수로 광역 협력 강화 ❍ 대안적 분쟁해결 기법 학습, 사회적 대타협 사례 연구 ⇨ 도-시․군 간 합동 심화교육으로 적극적인 공공갈등 대응 계기 마련

연구정책조성-워크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