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축산.환경공존연구회 : 제2차 축산환경정책포럼(CNI세미나2019-019)

여는 말(prologue) 2019년 제1차 축산정책포럼 논의 정리결과 발표 주제발표1 : 경종․축산 자원순환농업 방향과 추진사례 주제발표2 : 경축순환농법 실천사례 종합토론 나가는 말(epilogue)

경종; 축산; 자원순환농업; 경축순환농법; 연구정책조성-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