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회 충청중국포럼 (CNI세미나2018-038)

목차

○ 중국 내 항일 독립운동의 역사 재조명 1. 중국 망명 전의 이화림 여사 2. 상하이에서의 활동들 3. 광저우에서의 활동들 4. 남경에서의 활동들 5. 무한, 중경, 계림에서의 활동들 6. 태항산지구, 연안에서의 활동들 7. 해방이후의 활동들 8. 충남도에 제안합니다. ○ 참고자료 : 항일운동 단체 소개 ○ 충청중국포럼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