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축산.환경공존연구회 : 제6차 축산정책포럼(CNI세미나2018-074)

Keywords 지역산축산물, 공공조달, 실행전략

Abstract

1. 홍성군 축종별 지역소비량 산출(강마야) 2. 지역 축산물 공공조달 품의 기준(김오열, 자료 부재) 3. 지역 축산물 공공조달 프로그램 원칙 : 인증제(이도헌) 4. 학교급식과 연계한 홍성군만의 자체 인증 프로그램(신나영) 5. 기타 자유발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