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경제 모니터링 포럼 2분기

1. 충남경제모니터링포럼 2018년 운영경과 보고 - 충남경제위기대응시스템 추진경과(3차년도) - 2018년 충남경제모니터링 포럼 운영방향, 향후 일정 제시 2. 충남경제 모니터링 2분기 경과보고 및 토론 - 조기경보지수 운영결과 - 상시 부문별 모니터링 결과 - 핵심 산업별 모니터링 결과 - 심층 모니티링 결과 3. 2018년 3분기 심층모니터링 주제 논의 - 주제(안) 3건 제시, 선정배경 및 검토내용

연구정책조성-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