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균형발전을 위한 농촌 유토피아 구상(CNI세미나2019-029)

Abstract

ㅇ 목 적: 농촌 유토피아 연구 추진경과 보고, 향후 연구 추진 및 시범사업 기획·실행에 필요한 아이디어 공유와 확산, 기관별 실행 가능한 역할 분담 등 - ① 연구 추진경과 보고 ② 주제 발표 ③ 시범사업 기획 및 실행에 필요한 아이디어 제안 등 ㅇ 일 시: ’19. 4. 9.(화), 14:00∼20:00 ㅇ 장 소: 충남 홍성군 일원(장곡면 오누이권역–갓골–문당리 등) - 오누이다목적회관: 충남 홍성군 장곡면 홍남동로 473번길 7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