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시군 공통 중점관리 현안 해결을 위한 공공갈등관리 관계관 합동 워크숍(CNI세미나 2019-032)

❍ 일 시 수 금 박 일 ❍ 장 소 제주 오션스위츠호텔 제주시 탑동 해안로 ❍ 대 상 명 도 직속기관 사업소 포함 공공갈등 현안 담당 관계자 명 시 군 공공갈등 관리 담당자 및 현안 담당 관계자 명 충남연구원 명 ❍ 주최 주관 충청남도 충남연구원

축사입지; 자율관리어업; 제주도 공공갈등; 연구정책조성-워크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