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아산 AI 공동대응 매뉴얼 구축 검토를 위한 연구진-담당자 워크샵 (CNI세미나2018-040)

주제발표1 : HWP/충남의 가축매몰지 및 축사 DB 구축과 입지 환경 분석(최돈정 박사) PPT/공간정보 기반의 충남 축산 데이터 구축 및 분석사례(최돈정 박사) 주제발표2 : 공간정보 기반의 AI 유입감시 및 방역체계 구축(이경주 교수) 주제발표3 : 일본 사례를 통한 지역단위 매뉴얼 구축(김기흥 박사), PPT최종수정화일로 대체 주제발표4 : 충남의 축산문제 공동해결을 위한 통합정책 방안(강마야 박사)

AI; 공동대응; 매뉴얼; 천안시; 아산시; 연구정책조성-워크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