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어촌체험마을 발전방향 모색 워크숍(CNI세미나2018-042)

1. 도내 9개소 어촌체험마을 협의체 구축 2. 어촌체험마을의 모니터링 결과 발표 및 공통문제 도출, 컨설팅 방향 토론 3. 주민교육(SNS 활용 등 홍보전략, 대야도 어촌체험마을의 운영 사례)

연구정책조성-워크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