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출장보고서)해외 탈석탄 선진사례 답사(캐나다, 미국)

제1장 개요 1. 필요성 2. 방문지역, 기관, 조사내용 3. 조사자 4. 조사기간 5. 조사 착안 사항 6. 주요 일정 7. 방문기관 제2장 연수결과 1. 온타리오주 탈석탄 에너지 정책 2. 언더투 동맹 가입 관련 협의

출판-해외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