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출장보고서)제5회 동북아농업유산협의회 국제컨퍼런스 참석 및 금산인삼농업의 세계중요농업유산 등재를 위한 실행연구 과업 지시 이행(일본 오사카, 와까야마현)

1) 제5회 동북아농업유산협의회(ERAHS) 국제컨퍼런스 참석, 발표 2) 세계중요농업유산 국외 전문가, FAO 관계자와의 교류 활동 (세계농업유산 지정이후 지속적 자문을 위함) 3) 2018년 10월 예정인 세계중요농업유산 등재 기념 국제세미나 기획을 위한 국외 전문가들과 자문: 일정, 내용, 참석자 범위 등 4) FAO 농업위원회의 세계중요농업유산 최종 등재 승인 이후의 절차 확인: FAO 담당자 면담 5) 세계중요농업유산 등재 이후 FAO 제출할 Action Plan 내용 국외 전문가 자문 6) 세계중요농업유산 등재 지역의 보전, 관리, 활용 실태 벤치 마킹

동북아농업유산협의회; ERAHS; 금산인삼; 출판-해외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