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출장보고서)하북성사회과학원 학술교류회 및 항일유적지 탐방

Keywords 베이징시, 하북성 석가장 石家庄, 한단 邯鄲, 항일유적지

Abstract

1. 출 장 명 충남연구원과 하북성사회과학원 정기 학술교류회 및 하북성/북경시 항일유적지 등 방문 2. 출장 목적 ▸ 충남연구원과 하북성사회과학원과의 정기 학술교류회 개최 ▸ 양 기관 간 공동연구 주제와 방향 논의 ▸ 하북성 소재 항일유적지 방문 ▸ 베이징시 소재 항일유적지 방문 ▸ 베이징시 창업거리 방문 3. 출장 일정 및 출장자 ▸ 일 정 - 2019년 6월 2일(일)-7일(금) : 5박6일 ▸ 주요 방문도시 - 베이징시, 하북성 석가장(石家庄)시, 한단(邯鄲)시 ▸ 출 장 자(5명) - 윤황 원장 - 오혜정 과장, 박경철 책임연구원, 이유나 행정원, 전춘복 연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