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재난안전연구센터 소식지 제17호(2019-05월)

2019년 4월 29일 대통령 직속으로 '미세먼지 문제 해결을 위한 국가기후 환경회의'가 출범하고 미새먼지는 재난으로 분류되어 졌다. 이러한 상황에서 충청남도의 미세먼지 현황과 문제점을 파악하고 지방자치단체 차원의 할 수 있는 대책을 제시하고자 하였다.

미세먼지; 저감관리; 대기오염물질; 출판-안전충남이슈브리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