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호 중국동향과 진단-충남의 대중국 수출입 구조변화와 시사점 : 1차 산업

이슈와 진단 ▶ 충남의 대중국 수출입 구조변화와 시사점 : 1차 산업 중국 지역별 정책 동향 ▶ 랴오닝성, 중의약(中醫藥) 건강양로서비스 시범사업 실시 ▶ 톈진시, 항공해안 대통관기지(航空口岸大通關基地) 건설 착공 ▶ 허베이성, 현대화 농업단지 건설 추진 ▶ 상해시, “중소기업 서비스 클라우드 사업” 추진 ▶ 중국 지방정부 국제 교류 동향 현대중국의 이해 ▶ 마오쩌둥과 린뱌오의 연합 충남 속의 중국 ▶ 부여 정림사지 5층 석탑과 소정방, 그리고 백제의 한 충청중국포럼 소식 ▶ 제30. 31회 충청중국포럼 소식

중의약; 대통관기지; 클라우드; 마오쩌둥; 린뱌오; 정림사지; 출판-중국동향과 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