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기후정보브리핑 36호-충청남도의 비산먼지와 생물성 연소에 의한 대기오염물질 배출 현황과 시사점

Abstract

1. 대기오염물질 배출원 분류체계 2. 비산먼지와 생물성 연소의 배출원 분류 3. 비산먼지와 생물성 연소의 기여도 확인 4. 충청남도의 비산먼지와 생물성 연소에 의한 대기오염물질 배출 현황 5. 정책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