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회 충청중국포럼(CNI세미나2018-007)(박철현)

◈ '충청중국포럼'은 2015년 5월 출범 이후 충남도와 시, 군 중국교류 관련업무 담당자의 주도적 학습을 통한 역량 강화와 교류의 장으로 개최, 운영되어 왔음 ◈ 이번 제28회 충청중국포럼은 국민대학교 박철현 교수를 초청해 '두 중국 도시 이야기: 상해와 심양'을 주제로 발표와 토론을 진행하고자 함.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