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상반기 충남연구원 시민사회 지원 작은 연구사업 성과보고회(CNI세미나2017-160)(이민호,유일순,서혜림,양미숙,이돈영,최희재)

일시 : 2017년 12월 6일(수) 13:30~16:00 장소 : 충남연구원 1층 회의실 목적 : - 2017년 상반기 시민사회 지원 연구사업(연구과제 및 연구모임) 성과 발표 - 시민단체와의 교류.협력 강화 방안 모색 - 시민단체 연구수요 파악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