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충남 마을만들기 대화마당(CNI세미나2017-128)(구본국,박범진)

1. 개요 - 일시 : 2017.10.27 (금), 14:00~18:00 - 장소 : 공주시 농업기술센터 농업회관 1층 회의실 2. <1부> 공주의 체험휴양마을 현황과 과제 - 공주의 체험휴양마을 현황과 과제 / 구본국 공주시 체험휴양마을협의회장 - 공주 나드리센터의 역할과 과제 / 박범진 공주시 나드리센터 팀장 3. <2부> 쟁점 토론 : 농어촌체험휴양마을과 마을만들기의 협력 - 쟁점소개 : "마을만들기와 체험휴양마을 : 현황과 과제" / 구자인 센터장 - 지정토론 / 임광빈 충남체험휴양마을협의회장, 정하진 부여군 체험휴양마을협의회장, 박경철 충남연구원 농촌농업연구부 박사 - 자유토론 (참가자 전원 심플로우로 의견 작성)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