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시민토론회(CNI세미나2017-170)(송두범)

일시 : 2017년 12월 15일(금) 14:00~16:00 장소 : 종합사회복지관 대산분관 주제 : 기업과 지역사회 동반성장의 바람직한 방향 주최.주관 : 충남연구원/서산시 지역발전 상생협의회 주요내용 : - 기업과 지역사회 상생에 대한 주제 발제 - 대산석유화학단지를 중심으로 하는 환경의 문제점 분석 - 기업과 지역사회가 안고 있는 갈등 해결방안 모색 -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국내외 우수 사례 등 분석비교 - 서산시에 적합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올바른 방향 제시 - 지역사회가 기업의 안정적 경영활동을 지원하는 방향 모색 등

서산; 지속가능; 폐기물;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