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출장보고서-일본선진양봉산업 벤치마킹(일본 후쿠오카)

 배 경 ❍ 차세대 성장동력산업으로서의 양봉산업 육성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용역과 연계 ❍ 한. 일 정책세미나 참석으로 국제적 정보교류와 기술교환으로 경쟁력 확보 ❍ 선진양봉 사양기술과 상품개발, 유통 마케팅 기법 벤치마킹 ❍ 양봉산물 체험 및 관광 등 융복합 6차산업화 등 양봉메카 조성에 기여  개 요 ❍ 기 간 : 2014. 3. 10(월) ∼ 3. 14(금) / 4박 5일 ❍ 방문국가 : 일 본 ❍ 주요내용 : 정책자문 및 세미나, 양봉원 견학, 직매장 방문, 관계자 면담 등 ❍ 출 장 자 : 총 4명(공주시 1인/ 충남발전연구원 3인)

일본 양봉산업; 벤치마킹; 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