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출장보고서-[연구학술 MOU] 중국 대학 및 연구기관과의 연구학술 교류를 위한 MOU 체결 및 협력 방안 논의 (중국 광동성 광저우, 산동성 옌타이시, 웨이하이시)

1. 출장지역: 중국 광동성 광저우, 산동성 옌타이시, 웨이하이시 2. 출장일시: 2014. 9. 22-27 3. 출장자: 강현수 원장, 송두범 단장, 이충훈 센터장, 박경철 책임연구원 4. 주요 활동 내용: 중국 대학 및 연구기관과의 연구학술 교류를 위한 MOU 체결 및 협력 방안 논의

연구학술 MOU; 중국; 대학; 연구기관; 연구학술; 교류; 체결; 협력 방안; 광동성; 광저우; 산동성; 옌타이시; 웨이하이시; 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