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단계 수질오염총량관리 시행계획 추가수립 학술용역(금본J,BOD)

1. 시행계획 수립주체 • 제3단계 총량관리 계획기간 중 금강수계 부여군 관할지역 금본J 단위유역의 오염총 량관리시행계획(이하 “시행계획”이라 한다)의 수립주체는 부여군수임 2. 법적근거 및 시행절차 • 법적근거 -「금강수계물관리및주민지원등에관한법률」(이하 “법”이라 한다) 제11조에 의해 부 여군수는 부여군 제3단계 오염총량관리 시행계획을 수립하여야 함 • 시행절차 - 부여군수는「금강수계 오염총량관리기본방침」(이하 “기본방침”이라 한다)과「수질 오염총량관리기술지침」(이하 “기술지침”이라 한다)에 따라 시행계획을 수립하여 충청남 도지사를 거쳐 금강유역환경청장에게 승인 요청 - 이후 생략

수탁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