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6차산업화 기초실태조사 구축 용역

1. 배경 및 목적 1) 조사의 배경 ▮ 농촌 융·복합산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지자체 6차산업화 시행계획 수립과 연계하여 지역의 6차산업화 유·무형 자원, 사업자, 산업화 현황 등에 대한 실태조사 추진 필요 ▮ 지역의 6차산업화 기초실태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향후 6차산업화 정책목표 설정 및 신규사업 발굴 등 정책수립 등에 활용 2) 조사의 목적 ▮ 충청남도 6차산업화 경영체에 대한 전수조사를 통하여 지역 6차산업화 현황을 객관적으로 점검하고, 향후 정책 추진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 3) 사업개요 ▮ 사업기간 : 2015년 1월 ~ 12월 (1년 간) 실제 사업기간 : 2015년 7월 ~ 12월 (6개월 간) - 이후 생략

6차산업화; 기초실태; 조사; 수탁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