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기후변화 대응(온실가스 감축) 실행 계획에 따른 감축량 산정

실행 계획에 따른 감축량 산정 1. 배경 ▢ 급격한 기후변화에 대한 범세계적인 인식제고 ▢ 온실가스 감축 계획(기후변화 대응 종합계획)의 중앙→광역→기초로의 파급 ▢ 생태도시로써의 이미지 제고 필요 → 기후변화 대응 종합계획 수립완료에 따른 연도별 실행계획 및 결과산출 필요 2. 목적 ▢ 서천군 기후변화 대응 종합계획에 따른 2014년 온실가스 감축실시 ▢ 구체적인 감축목표 및 결과산정으로 체계적 관리 추진 ▢ 각 부서별 온실가스 감축에 대한 공감대 형성 → 온실가스 감축에 대한 구체적인 추진목표 마련 3. 내용 ▢ 해당부서 단위사업 사업량을 통하여 2014년 온실가스 감축량을 산정 * 사업내역 참고 및 사업담당자 개별 확인 등 ※ 총 9개 부서, 31개 사업, 69,009.3tCO₂감축 → 2014년 서천군 온실가스 감축목표 23,291tCO₂대비 296.3% 달성 - 이후 생략

기후변화; 온실가스; 감축; 현안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