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출장보고서-일본의 지역활성화 전략(살고싶은 지역만들기 성공사례 연수)ㅡ 난토, 가나자와, 타떼야마, 도쿄, 시미즈, 유후인, 구마모토

□ 주제 : '살고싶은 지역만들기' 성공사례 연수농촌지역 자치단체 혁신역량 강화 □ 목적 : 지역축제를 주제로 한 지역혁신 성공사례 연수 전통문화 보전을 통한 지역활성화 전략 연수 □ 목적 : 스포츠를 통한 '살고 싶은 지역만들기, 농촌 어메니티 자원을 활용한 지역혁신 역량 강화 □ 목적 : 문화예술 창조도시 정책 연수 □ 기간 : 2006년 8월30일(수)~9월7일(목) □ 대상 : 19명 □ 방문 : 난토, 가나자와, 타떼야마, 도쿄, 시미즈, 유후인, 구마모토

일본; 지역활성화; 전략; 살고 싶은; 지역; 만들기; 성공사례; 연수; 난토; 가나자와; 타떼야마; 도쿄; 시미즈; 유후인; 구마모토; 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