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상인의식 조사 및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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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임준홍-
dc.date.accessioned2017-08-17T16:31:46Z-
dc.date.available2017-08-17T16:31:46Z-
dc.date.issued2014-
dc.identifier.citation비도서(pdf only)-
dc.identifier.other1513HA105-
dc.identifier.urihttps://www.cni.re.kr/main/search/down.do?gcd=AC0000011799&seq=1ko_KR
dc.identifier.urihttp://oak.cni.re.kr//handle/2016.oak/4164-
dc.description.abstractⅠ. 설문조사 개요 ◦ 조사기간 : 2013년 8월 30일 ∼ 9월 21일 ◦ 조사대상 : 154개 시군 중 13개 시군(신도시인 계룡시, 예산군(미조사) 제외) 전통시장 상인 - 회수설문지 896부, 유효설문지수 845부, 94.3% 상인 및 점포특성 조사방법 : 지자체 담당공무원 및 상인회장을 통한 설문지 배포 후 회수 ◦ 설문의 주요 항목은 다음 표와 같음 Ⅱ. 분야별 설문 분석결과 1. 상인 및 점포특성 ◦ 설문에 응답한 사람은 남성이 48.4%이고, 연령별로는 50대가 가장 많고, 종업 원수(대표 포함)는 대부분 1∼2인의 소규모 점포임 ◦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 표와 같음 - 이후 생략-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설문조사 개요 Ⅱ. 분야별 설문분석 결과 1. 상인 및 점포특성 2.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에 대한 평가 3. 상인조직 진단 4. 점포/전통시장의 상태와 영업활동의 장애요인 5. 시장활성화를 위한 종합분석 및 정책 제언 <붙임자료 1>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상인들의 자유의견 <붙임자료 2> 설문조사지-
dc.languageKO-
dc.publisher충남발전연구원-
dc.rightsBY_NC_ND-
dc.rights.uri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nc-nd/2.0/kr/-
dc.subject전통시장-
dc.subject상인의식-
dc.subject조사분석-
dc.subject.other현안과제-
dc.title충남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상인의식 조사 및 분석-
dc.type연구보고서-
dc.date.term20131115 ~ 20140115-
dc.countryKR-
dc.date.createdate2017-08-17-
dc.date.modifydate2017-08-17-
dc.identifier.citationurlhttp://www.cni.re.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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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보고서 > 현안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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