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차산업화 사업자 인증평가 및 사후관리

Abstract

■ 6차산업화 사업자 인증평가 및 사후관리내용 : 충남도내 에서 현재 6차산업화를 추진하고 있거나 부분적(1차*2차, 1차*3차)으로 추진하고 있는 경영체가 사업자 인증 신청을 할 경우 서류 및 현장심사를 거쳐 요건이 충족하면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명의로 [농촌융복합산업 사업자 인증서]를 발급해 주는 사업이다.인증사업자로 선정이 되면 농업관련 지원사업에 가점이 부여되고 우수사례를 발굴하여 적극 홍보하고 판매활성화를 위해 안테나숍 입점과 애로사항 해결을 위한 현장코칭등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