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정책홍보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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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오병찬-
dc.contributor.other방재성-
dc.contributor.other박혜은-
dc.contributor.other김성희-
dc.date.accessioned2017-08-17T16:31:19Z-
dc.date.available2017-08-17T16:31:19Z-
dc.date.issued2017-
dc.identifier.citation비도서(pdf only)-
dc.identifier.other1517HA068-
dc.identifier.urihttps://www.cni.re.kr/main/search/down.do?gcd=AC0000057042&seq=1ko_KR
dc.identifier.urihttp://oak.cni.re.kr//handle/2016.oak/4026-
dc.description.abstract1. 연구의 배경 및 목적새로운 시민 상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고 도민공론(public discourse)의 시대가 도래되었다. ‘도 중심의 홍보’에서 ‘도민 중심 소통’으로 정책홍보 패러다임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다. 일반적으로 이용되었던 개념전달을 위한 홍보 방법에서 도정의 이해와 공감과 소통이 기반이 되는 미디어 디자인의 필요성 증대되고 있다. 또한 도·민간의 협업이 확대됨에 따라 다양한 민간·사회단체와의 중장기적인 관계 관리에 기반한 유기적인 협력체계 구축 과 이를 강화하여야 한다. 이를 통해 도민통합, 소통, 사회안전 추구 등 사회적 소통의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dc.description.tableofcontents1. 개요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 연구의 방법 및 범위 2. 정책홍보 관련 법·제도 현황 1) 관련 법·제도 분석 범위 2) 관련 법·제도 분석 3. 국·내외 사례 분석 1) 국내사례 2) 국외사례 3) 분석 및 시사점 4. 충남 정책홍보 활용방안 1) 정책홍보 적용대상 2) 유형별 적용 3) 기타 적용 및 추진방안 참고문헌-
dc.languageKO-
dc.publisher충남연구원-
dc.rightsBY_NC_ND-
dc.rights.uri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nc-nd/2.0/kr/-
dc.subject.other현안과제-
dc.title충청남도 정책홍보 방안-
dc.type연구보고서-
dc.date.term20170501 ~ 20170630-
dc.countryKR-
dc.date.createdate2017-08-17-
dc.date.modifydate2017-08-17-
dc.identifier.citationurlhttp://www.cni.re.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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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보고서 > 현안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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