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이미지 실태조사 연구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박철희,지성구-
dc.contributor.other박철희-
dc.contributor.other지성구-
dc.date.issued2009-
dc.identifier.citation040 충211 09-15-
dc.identifier.other1509ET019-
dc.identifier.urihttps://www.cni.re.kr/main/search/down.do?gcd=AC0000003834&seq=1ko_KR
dc.description.abstractⅠ.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충청남도가 가지고 있는 고유한 장소 이미지를 조성하고 이를 기반으로 세계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장소마케팅을 전개한다면 충청남도 내의 모든 기초자치 단체의 관광문화축제와 문화기반 시설의 유기적 결합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따라서 광역자치단체로서 충청남도는 타 시도에 비해 조사가 상대적으로 늦어진 이미지 실태 및 관리 방안에 대한 연구를 시급하게 하여야 할 필요성이 높고, 전반적 이미지 측면에서 조속히 연구가 이루어져야 한다. 또한 충남 7대 추진전략 이미지를 충남도민과 외부인들에게 얼마나 정확하게 전달하였는지에 대한 실태조사가 없었다. 충청남도 주민의 정체성 인식과 외부인들의 충청남도 인식 간의 차이에 대한 조사가 없었다. - 이후 생략-
dc.description.tableofcontents제1장 서 론 제2장 지역이미지 문헌검토 제3장 조사방법 제4장 충남 이미지 분석 결과 제5장 요약 및 정책적 제언-
dc.languageKO-
dc.publisher충남발전연구원-
dc.rightsBY_NC_ND-
dc.rights.uri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nc-nd/2.0/kr/-
dc.subject충청남도 이미지-
dc.subject실태조사-
dc.subject정체성 인식-
dc.subject경쟁력-
dc.subject.other구기본(전략)-
dc.title충청남도 이미지 실태조사 연구-
dc.type연구보고서-
dc.date.term20090101 ~ 20091231-
dc.countryKR-
dc.date.createdate2017-08-20-
dc.date.modifydate2017-08-20-
dc.identifier.citationurlhttp://lib.cni.re.kr/inquiry/view/?c1=&MARCID=15597-
Appears in Collections:
연구보고서 > 구 기획과제
Files in This Item: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