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 활성화 사업평가를 위한 상인의식 분석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임형빈-
dc.date.issued2012-
dc.identifier.citation비도서(pdf only)-
dc.identifier.other1512HA084-
dc.identifier.urihttps://www.cni.re.kr/main/search/down.do?gcd=AC0000011814&seq=1ko_KR
dc.description.abstractⅠ. 설문조사 개요 O 조사기간 : 2012년 7월 30일 ~ 8월 21일(20일간) O 조사대상 : 15개 시군 중 14개 시군 (신도시인 계룡시 제외) 전통시장 상인 - 회수설문지 1,011부, 유효설문지수 961부, 95.1% O 조사방법 : 지자체 담당공무원 및 상인회장을 통한 설문지 배포 후 회수 O 설문항목 : 5개 분야 53개 문항 Ⅱ. 설문분석 요약 및 정책건의 1. 전통시장 관련 사업의 시장 활성화 기여 정도 1) 시설현대화 사업 ○ 시설현대화사업(3가지 유형, 기반시설, 편의시설, 홍보시설 관련 사업)의 효과에 대해 응답자의 31.3%는 시장 활성화에 많이 기여하였다고 생각함(보통까지 포함하면 68.8%) ○ 3가지 사업유형 중에서는 기반시설 정비사업 효과가 가장 크다고 생각함 - 기반시설 정비사업(37.5%), 편의시설 정비사업(31.2%), 홍보시설 확충사업(26.6%) - 이후 생략-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설문조사 개요 Ⅱ. 설문분석 요약 및 정책건의 1. 전통시장 관련 사업의 시장 활성화 기여 정도 2.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성과(효과) 평가 3. 전통시장 활성화 방향 Ⅲ. 분야별 설문분석 결과 1. 상인 및 점포특성 2.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에 대한 평가 3.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의 성과 평가 4. 전통시장 활성화의 과제와 정책 방향 <붙임자료 1> 조사대상 전통시장의 선정 <붙임자료 2> 설문조사지-
dc.languageKO-
dc.publisher충남발전연구원-
dc.rightsBY_NC_ND-
dc.rights.uri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nc-nd/2.0/kr/-
dc.subject전통시장-
dc.subject활성화-
dc.subject사업평가-
dc.subject상인의식-
dc.subject.other현안과제-
dc.title전통시장 활성화 사업평가를 위한 상인의식 분석-
dc.type연구보고서-
dc.date.term20120619 ~ 20120814-
dc.countryKR-
dc.date.createdate2017-08-17-
dc.date.modifydate2017-08-17-
dc.identifier.citationurlhttp://www.cni.re.kr-
Appears in Collections:
연구보고서 > 현안과제
Files in This Item: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