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니테크노(아산시) 기업유치 경제적 파급효과

Ⅰ. 연구의 개요 1. 투자유치 개요 ○ 아산시 도고면 도고농공단지에 입주할 기업인 (주)유니테크노 투자에 따른 지역 파급효과를 분석하도록 함 ○ 투자 예정 기업의 주요 업종은 자동차 부품 및 기타제조업으로, 부지면적 10,459㎡, 고용인원 80명 규모의 기업이 유치될 예정임 ○ 연도별 투자계획은 총 69억 원이 투자될 예정이며 2011년 20억 원, 2012년 49억이 투자될 예정임 ○ 유치기업의 투자 개요는 다음과 같음 (단위 : 명/억 원/㎡) - 이후 생략

유니테크노; 아산시; 기업유치; 경제적; 파급효과; 현안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