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새를 활용한 친환경 브랜드 디자인 개발 용역

예산군 황새브랜드 연구 기관 및 연구진 ●연구의뢰기관 예산군 ●연구수행기관 충남발전연구원 공공디자인센터 ●연구기관 2010.7.2~2010.12.28 ●연구책임 권영현(충남발전연구원 공공디자인센터/연구위원) ●연구진 이충훈(충남발전연구원 공공디자인센터/연구위원) 유학렬(충남발전연구원 공간계획연구부/연구위원) 정옥식(충남발전연구원 환경생태연구부/책임연구원) 김호연(충남발전연구원 공공디자인센터/초빙연구원) ●외부연구진 사희민(한남대학교 디자인과 교수) - 이후 생략

황새; 브랜드; 디자인; 수탁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