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차 충남미래연구포럼 - 중국의 성장과 충남경제(서동혁,김영귀)

O 주 제 : 중국의 성장과 충남경제, 어떻게 볼 것인가 O 개 요 - 일시 : 2015년 10월 20일(화) 16:00~ - 장소 : 충남연구원 3층 세미나실 - 참석대상 : 약 13명(외부전문가, 도 공무원, 충남연구원 등) O 주제발표 - 제1주제 : 주력산업의 한․중 경쟁력 비교 및 미래전략 - 서동혁 박사(산업연구원 신성장산업연구실장) - 제2주제 : 한․중FTA와 충남교역 - 김영귀 박사(대외경제정책연구원 무역통상실 지역무역협정팀장) - 이후 생략

주력산업; 한중; FTA;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