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5차 충청중국포럼(리홍보,지만수)

O 주 제 : 중국 신형도시화와 3농 문제 O 개 요 - 일시 : 2015년 10월 27일(화) 15:30 - 장소 : 충남연구원 1층 대회의실 - 주최 : 충남연구원 미래전략연구단 중국팀 - 참석자: 충남도 및 각 시군 중국 교류 담당 공무원, 미래전략연구단 등 O 주제발표 - 제1주제 : 중국 신형도시와 3농 문제-리홍보(쿤밍이공대학 교수) - 제2주제 : 중국경제의 성장전략 전환과 한국의 기회-지만수(한국금융연구원) - 이후 생략

중국경제; 신형도시화; 3농;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