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차 충남미래연구포럼-국가미래전략(김진향)

O 주 제 : 제1차 미래연구포럼 O 목 적 - 우리원 미래전략연구의 방향설정을 위해 관련 전문가를 초정하여 발표를 듣고 이를 중심으로 미래연구방향에 대한 토론을 진행하는 미래연구포럼 개최 O 개 요 - 일시 : 2015년 2월 9일 16:00~18:00 - 장소 : 충남발전연구원 2층 회의실 - 주최/주관 : 충남발전연구원 - 참석대상 : 약 9명 (외부전문가1명, 충발연 연구진 8명 등) O 주제발표 -제1주제 : KAIST 대한민국 국가미래전략-김진향(KAIST 교수) - 이후 생략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