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차 충남미래연구포럼 - 빅데이터의 충남정책 활용방안

◈ 사회적 현안분석과 정책지원 도구로써 빅 데이터의 중요성이 크게 주목받고 있는 현 시점에서 빅 데이터 활용분야의 선도적 기업인 SK Telecom의 정책지원 사례를 통해 충남도정에 적용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자 함. ▢ 충남미래연구포럼 개요 ❍ 주 제 : 빅 데이터의 충남정책 활용방안 ❍ 일 시 : 2016.04.05.(화) 15:00~ ❍ 장 소 : 충남연구원 3층 세미나실 ❍ 주요참석 : 외부전문가, 지자체 공무원, 충남연 등 ❍ 주 최 : 충남연구원 미래전략연구단 - 이후 생략

빅데이터; SK텔레콤;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