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차 충남해양수산포럼 (CNI세미나2017-011) (김승제)

주제 : 충남 수산산업의 발전방향 및 중장기 과제 발표 : 수산산업 주요업무 추진 및 중장기 과제(김승제 수산산업팀장) 발제 : 마케팅 관점에서 바라 본 충남 수산식품산업의 과제 2017년『충남해양수산포럼』운영 (안) ❍고정 참여(Main Member) : 11명 유지, 추가 위촉은 포럼에서 결정 ❍선택 참여(Observer Member) : 국책연구원, 중앙부처, 민간단체, 시군 등 ※ 강연, 주제발표, 토론자 범위는 충남도청 및 충남연구원(간사)과 상호 협의 - 이후 생략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