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차 국토도시 미래연구네트워크 포럼 - 미래가치(유현아,임지영,변미리,강창민,김주석,홍원표)

O 제5차 '국토도시 미래연구네트워크 포럼' O 목 적 - 국토연구원 및 광역지자체 출연연구원의 미래연구 성과경험을 공유하고 미래연구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기 위한 토론의 장 마련 O 개 요 - 일시 : 2016년 3월 24일(목) 14:00 - 장소 : 충남연구원 1층 회의실 - 주최/주관 : 충남연구원 -참석대상 : 각 시도연구원, 국토연구원 등 14개 연구기관 담당자 O 주제발표 - 제1주제 : 대도시권 미래가치-유현아(국토연구원 연구원) - 제2주제 : 대도시권 미래시나리오 구상-임지영(국토연구원 연구원) - 제3주제 : 서울 미래세대의 미래가치-변미리(서울연구원 미래연구센터장) - 제4주제 : 제주의 핵심가치와 미래버전-강창민(제주발전연구원 연구위원) - 제5주제 : 공간적 통합, 경북 신도청시대의 미래가치-김주석(대전경북연구원 연구위원) - 제6주제 : 행복담론 그리고 '충남 2040'- 홍원표(충남연구원 미래연구팀장) - 이후 생략

대도시권; 미래가치;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