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충청중국포럼(서동욱)

O 제15회 충청중국포럼 O 취지 및 목적 - 충남도와 시, 군 중국교류 관련업무 담당자의 주도적 학습을 통한 역량 강화와 교류의 장으로 운영 O 개 요 - 일시 : 2016년 10월 26일(수) 14:30~17:00 - 장소 : 충남연구원 4층 회의실 - 참석대상 : 충남도 및 산하 시, 군 중국교류업무 담당자 및 관심있는 분 모두 O 주제발표 - 중국의 지식재산권 정책동향 및 우리기업의 대응방안    서동욱(특허청 과장, 前주중한국대사관 참사관)

지식재산권; 중국;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