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차 충남미래연구포럼 - 착탈식 경장비용 연료전지 기술개발 현황 및 시장 전망(황상문)

O 주 제 : 착탈식 경장비용 연료전지 기술개발 현황 및 시장 전망 O 목 적 - 수소연료전지 상용화의 주요 응용분야인 착탈식 경장비용 연료전지 분야(지게차 등)의 전문가를 초청하여 기술개발 현황 및 시장 전망을 논의하고 충남의 연료전지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자 함 O 개 요 - 일시 : 2015년 9월 24일(목) 16:00~18:00 - 장소 : 충남연구원 2층 세미나실 - 참석자 : 약 10명(외부전문가 1명, 충남연 6 명, 공무원 3명 등) O 주제발표 - 제1주제 : 착탈식 경장비용 연료전지기술개발 현황-황상문((주)프로파워 삼무 겸 연구소장) - 이후 생략

착탈식; 경장비용; 연료전지;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