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변화 공개 강연회

○ 강연자 : 이상신 기후변화대응연구센터장

○ 기후변화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는 어렵지 않게 기후변화 문제의 심각성과 전지구적 노력과 더불어 기후변화의 과학적 증거들에 대한 정보들을 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과연 이러한 수많은 기후변화 관련 정보를 이해하려고 노력하지 않고 무작정 받아들이고 있는 것은 아닌지 되돌아 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기후변화 강연을 통해 기후변화에 대한 과학적 이해부터 재검토하고 논의함으로써 자칫 우리가 기후변화 대응의 필요성을 강요받고 있는 것은 아닌지 다시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