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상수도 기존수원활용 및 신규개발조사 연구방향 설정을 위한 전문가 자문회의

¦ 일 시 : 2016. 7. 15.(金) 15:00~16:30 ¦ 장 소 : 충남연구원 4층 회의실(충남 공주시 소재) ¦ 참 석 자 : 30명 - 공무원(17) : 충청남도(2) 및 15개 시‧군 상수도 담당자(15) - 전문가(8) : 허재영(대전대), 이원태(금오공대), 이두진(K-water연구원), 조영무(경기연구원), 양승경(K-water), 김길복(한국수도경 영연구소), 도중호((㈜한국종합기술) - 연 구 진 (5) : 충남연구원 연구진 ¦ 회의내용 : - 「지방상수도 기존수원활용 및 신규개발 조사」 연구용역 설명 - 환경혁신 아카데미 회의 의견에 대한 조치계획 논의 - 전문가 자문 및 시‧군 상수도 담당팀장 의견 청취 등

지방상수도; 수원;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