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연구원-한국교통연구원 연구교류 공동워크숍(김형철,조종석,천승훈)

○ 주제: 충남연구원-한국교통연구원 연구교류 공동워크숍 (*키워드: 충남 교통수요분석 DB구축, 국가교통조사(여객O/D조사), KOTI Lab 플랫폼 개발) ○ 목적 - 충남연구원과 한국교통연구원의 실질적인 연구교류를 확대하는 차원에서 각 기관들이 현안으로 진행하고 있는 연구내용을 공유하고 토론하고자 함 ○ 개요 - 일시: 2015년 12월 08일(화), 12:00~15:30 - 장소: 충남연구원 4층 회의실 - 주최: 충남연구원, 한국교통연구원 - 주관: 충남연구원 ○ 주제발표 - 주제1: 충남교통수요분석DB구축및활용방안-김형철박사(충남연구원) - 주제2: 제4차전국여객OD조사및전수화추진계획-조종석박사(한국교통연구원) - 주제3: 2015년국가교통통계생성체계의개선-천승훈박사(한국교통연구원) - 이후 생략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