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실정을 고려한 수요응답형교통수단(DRT) 도입운영 및 모니터링 방안 워크숍(김원철,박준태)

O 지역 실정을 고려한 수요응답형교통수단(DRT) 도입운영 및 모니터링 방안 워크숍 O 개 요 - 일시 : 2016년 4월 1일(금) 15:00~17:00 - 장소 :  충남연구원 1층 회의실 - 주관/주최 : 충남연구원 O 주제발표 - 제1주제 : 충남 수요응답형교통수단(DRT) 도입 운영방안-김원철(충남연구원 책임연구원) - 제2주제 : 수요응답형교통수단 모니터링 사례-박준태(도시교통연구소 소장) - 이후 생략

수요; 응답형; 교통수단; DRT; 연구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