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전환연구회 2016년 제1차 워크숍-지자체 지역에너지전환 사례와 시사점(고재경,유정민)

O 에너지전환연구회 2016년 제1차 워크숍 O 개 요 - 주제 : 지자체 지역 에너지전환 사례와 시사점 - 일시: 2016년 1월 20일(수) - 장소: 충남연구원 2층 회의실 O 주제발표 - 제1주제 : 경기도 에너지 비전 2030의 의미와 내용-고재경(경기연구원 생태환경연구실장) - 제2주제 : 서울시 원전 하나 줄이기와 충청남도 에너지 정책의 시사점-유정민(환경정의연구소 부소장) - 이후 생략

연구조성